플밍

유니티 액션겜 개발일지 - 공격 구현 진행중

에페아 2021. 5. 5. 04:48

 

이전까지는 대충 공격 애니메이션 3개 박아놓고 재생시키는게 전부였습니다

 

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공격도 손 봐야되니까

애니메이션도 다시 골라서 적용시키고, 공격 할 때의 그 "감"을 살리기 위해서 애니메이션 키도 좀 만지고

이펙트도 에셋 사놓은거 적용시키고

공격할 때 앞으로 약간 나가는것도 적용시키고

그랬네요

 

이제 허수아비같은 거라도 만들어서 타격판정까지 적용시키면 얼추 공격쪽은 마무리 될 듯 합니다

 

근데 솔직히 지금도 애니메이션 느낌이 좀 맘에 안들긴 해요

공격속도도 좀만 더 빨랐으면 싶기도 하고, 딱 베는 타이밍을 좀 더 만지면 더 잘 나올것같긴 한데 흠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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